통합 검색

통합 검색

인사말
전세계 사람들
한명도 빠짐없이
  평화로운 마음을 내도록

귀한 시간 내어 사단법인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반갑고 감사합니다.

사) 영화로 세상을 아름답게의  그간 활동을 인정받아  올해 초 UN DGC와 공식 협력 단체로 승인이 되었습니다.  올해부터는  UN과 협력하여  모두가 평화로운 세상을 이루는 일에  더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평화를 이루는 길은 여러가지가 있고, 모두 각자의 길에서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데,  저희는 영화를 통하여 평화를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영화의 힘은 강력합니다. 한편의 영화가 인생을 바꾸고 세상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지금 인터넷과 스마트기기의 대중화로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자신의 뜻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표현하고 즉시 전 세계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화 제작의 형식, 도구, 방법 등 모든 틀이 깨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바로 지금,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세상을 이롭게 하는 영화들로 사람들의 나쁜 마음, 오염된 마음들을 정화하여 아름다운 마음을 창조할 수 있는 영화를 제작, 보급, 교육하여 사람들에게 감동과 교훈을 주고, 삶에는 유익함을 주며, 더 나아가서 세상을 아름답게 하면서  개인의 행복과 내면의 성장, 인류의 발전과 평화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인류의 평화를 이룩하는 방법은 가까이 있습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이 인간의 본성을 회복하면 이 지구는 맑고 깨끗하게 될 것입니다. 본 사단법인은 영화라는 강력한 도구로 인간의 본성을 회복하여 아름답고 희망찬 세상이 되게 하고자 합니다.


세계평화를 이루기 위해 함께하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사장  유 영 의